
Harbor / Jetty
IT IS EVERYWHERE YOU WANT TO BE.
Docking Aid System(DAS)_선박접안모니터링시스템
Description
DAS나 BAS 라고 하는 시스템으로 도선사분들의 안전한 선박접안을 위한 보조시스템입니다.
레이저 센서를 통해 선박 간 거리/접안속도를 대형전광판에 보여줍니다.
DAS is installed at jetty. Over 50,000dwt jetty, DAS should be installed by la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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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만 및 어항 설계기준 해설 하권, 제10장 돌핀 ;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돌핀시설에 ‘선박 접안속도계’를 설치하고 충돌 등 외부 충격 시 즉시 작동할 수 있는 자동경보 시스템 등을 검토 반영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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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만 및 어항 설계기준 배경

Law's aspect
[법적 배경]
위험물 선박의 접안‧하역시 발생 가능한 충돌‧오염 사고 등의 예방을 위해 돌핀 계류시설에 관련 장비 설치를 의무화 *(시행 : ‘20.11.1)*
의무화의 근거 : 「선박의 입항 및 출항 등에 관한 법률」제35조제6항(신설, ‘17.10.31) 및 같은 법 「시행규칙」제19조의3(신설, ‘18.7.4)
[하역안전장비 설치 의무화의 내용]
(설치의무자) 산적액체위험물을 운송하는 총톤수 5만톤 이상의 선박이 접안하는 돌핀 계류시설의 운영자
(설치수량‧범위) 선석 당 1개 이상
(법적시한) 2020.10.31.까지
System configuration

Video introduction
Electronic Display Board_전광판
3 Color LED MODULE


Full Color LED MODULE


옥외전광판 (양면형)


TMS시스템 전광판

수질정보 현황판

TMS 전광판

라인 현황판 (서버연동)

공사 현황판

생산 현황판 1

생산 현황판 2

스코어보드 (축구)


호텔 레스토랑 풀칼라 전광판

환경 전광판 (STEEL case)

■ 설치 전

■ 설치 후












Mooring Load Monitoring(MLM)_선박계류모니터링시스템
Description
Oil & Gas 부두, 발전소부두 등에 설치되고 있는 접안선박의 계류상태를 모니터링하기위한 시스템입니다. QRH(quick release hook)
load pin을 설치해서, 계류장력모니터링(MLM)을 합니다.

Environment Monitoring System(EMS)_환경모니터링시스템
Description
풍향 및 풍속 등의 기상을 측정하는 센서 및 조류측정센서, 파고측정센서, 시경계, 안개 등을 감지하는 센서 등을
integrating 해서 환경을 측정하여 모니터링하는 시스템입니다.


방충재_Fender System
Description
90년 이상의 rubber products 와 50년 이상 Fender를 제조하고 있는 세계적인 업체(ShibataFenderteam)와 제휴, 100,000개 이상 fender service 및 국내 및 중국 제조업체와도 제휴. 국내 전문설치업체와 netwo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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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특수품/ 고무, 강철, 폴리우레탄, 폴리에틸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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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단일 무게 18.5t의 압출 성형 고무 펜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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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압 펜더(직경은 최대 3.3m, 길이는 최대 9.0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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폼 펜더(직경 최대 4.5m, 길이 최대 10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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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PE 슬라이딩 펜더(최대 단면적 300mm x 300mm, 길이 최대 6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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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철 구조물(단일 중량 최대 30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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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표(최대 직경 4.5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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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ial goods for marine application/ rubber, steel, polyurethane, polyethyle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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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truded, moulded rubber fender up to single 18.5t weigh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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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neumatic fender (diameter is up to 3.3m and lengh is up to 9.0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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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am fender(diameter is up to 4.5m and length is up to 10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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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PE sliding fender (up to 300 mm x 300mm cross section and length is up to 6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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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el structure (single unit weight up to 30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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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oys (up to 4.5m diameter)

We at the ShibataFenderTeam Group are deeply committed to our role as PIANC Platinum Partner. As the global leading fender manufacturer, we support the association in improving industry standards as well as its recommendations. We provide all of our knowledge and 60+ years of track record experience to PIANC in general and specifically participated in WG211 with two Chapter Leads and a National Section representative.

Shape

로드핀_Loadpin/Shackle for QRH, SPM
Description
(비)방폭형 total solution 공급 가능
Line up
컨테이너 계량 시스템- Container weighing systems
압력센서- Pressure sensors
변위 계산기- Displacement transducers
SPM적용- SPM application
250톤 for Hawser 장력 모니터링
150톤 for marine towing wineches
35톤 / A-프레임 플로딩 크레인의 지브 연장 후크- Jib extension hooks of A-frame floading crane
100톤, 200톤, 500톤 CPA 압축 로드셀/ 중량물 리프팅- CPA compression loadcell/ heavy lifting

통항 신호등_Berth Navigation Light
Description
어촌이나 어선 및 소형선박이 많이 출입하는 곳에 설치
신호등 control은 무선이나 유선으로 가능
신호등과 LED 글자는 상호 integrating해서 적색+stop/통항금지, 녹색+pass/통항가능으로 조합가능

세이프탄성계류로프_Safe Elastic Tension Mooring Rope
Description
세이프 탄성 계류 로프 Safe Elastic Tension Mooring Ro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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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성 고무, 슈퍼 섬유(아라미드 섬유, 탄소섬유, UHMWPE 등) 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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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탄성, 고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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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유(浮遊) 해양구조물과 해저 고정 구조물을 연결




Specif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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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량: 취급의 용이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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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경 小: 물의 저항 최소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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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인장 상태 유지, 높은 수준의 위치 정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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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저 면과의 접촉으로 인한 손상 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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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지보수 불필요, 오래 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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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저자원 보호형 친환경 계류 앙카와 연결 사용 가능



Appl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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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이프 무어링 로프는 어장, 가두리 양식장, 부잔교, 바지선 등에 사용되는 섬유로프나 스틸체인보다 약 2배 이상 짧게 사용함으로써 해저면의 접촉으로 인한 해양 생태계 파손이 없으며, 조석 간만 차이가 크더라도 부유구조물의 좌우 유동을 방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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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리나 산업 발전을 위한 정박지 부족 문제 등의 해소를 위해 수상계류시스템을 통한 기존 요트 계류장 대비 높은 효율성을 가진 앵커 계류장을 통해 해양제저스포츠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음.

Gangway Tower_승하선설비
Description
Gangway & Gangway Tower는 현대식 대규모 항구에 정박 중인 액체 및 가스 유조선의 정박 과정에서 현장 작업 작업자와 승무원이 안전하게 선상 및 하선을 통과할 수 있도록 하는 장치입니다. 이는 전통적인 탑승 장치를 대신합니다.
Gangway Tower는 단순한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주변 환경을 고려하여 좋은 기술적 성능이 필요합니다. 선박과 부두 사이의 불안한 조건과 일부 예상치 못한 상황에 맞게 항구의 수문학, 기상학, 정박 가능한 선박과 관련된 많은 세부 정보를 주의 깊게 분석하여 적합한 작업 조건을 결정하고 올바른 건설과 신뢰할 수 있는 안전 장치를 선택해야 예상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유형의 Gangway 베이스를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Gangway & Gangway Tower는 스탠딩 타워(기둥), 수용 사다리 및 기타 부대 구조물로 구성됩니다.
수용용 사다리에는 위아래, 굽힘, 회전 및 전면 사다리 조정 기능도 있습니다.
Gangway & Gangway Tower is a device for operators of working at site and crews to pass through board and off-board safely in the process of liquid and gas tankers mooring at large modern harbor.
It is instead of traditional boarding device.
Although having simple function, Gangway Tower needs good technological performance considering its surrounding circumstance. In order to suit the queasy condition and some unexpected things between ship and dock, the harbor’s hydrology and meteorology and a lot of detail information relevant possible berthing ships should be analyzed carefully, to decide its suitable working conditions and choose correct construction and reliable safeguard.
Only alone doing so, we can get the anticipative purpose. We can customize various type Gangway base on the requirement from the client.
The Gangway & Gangway Tower consists of a standing Tower(column), accommodation ladder and other supplementary constructions. The accommodation ladder even has the function of up and down, bending, turning around, and the adjustment of the front ladder.


통로에는 강철 타워에 고정된 높이로 연결된 강철 턴테이블 플랫폼이 제공되어야 하며, 다양한 수평 회전 각도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동 제어는 유압 동력 장치를 통해 이루어져야 합니다.
고정 부분과 접을 수 있는 부분으로 구성된 알루미늄 계단이 있는 사다리도 제공됩니다.
텔레스코픽 부분의 끝 부분에는 유조선의 갑판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방벽 사다리가 장착되어야 합니다.
보관된 위치에 있는 통로의 잠금 장치는 수동으로 작동되어야 하며 작업자가 쉽게 볼 수 있어야 합니다.
The gangway shall be provided with a steel turntable platform, connected to the steel tower at a fixed level, which shall provide a range of horizontal turning angle. The control of movement shall be via a hydraulic power unit. A ladder with Aluminum step, consisting of a fixed part and foldable part, shall also be provided.
The end of the telescopic part shall be equipped with a bulwark ladder for easy access to the tanker’s deck. The locking devices for the gangway in its stored position shall be manually operated and easily visible to the operator.
Documentation
계약 체결 후 1주일 이내에 추가 확인을 위해 예비 계획과 설치 치수 관련 도면을 전달합니다.
제품 배송 시 제공되는 문서에는 외형도, 조립도, 중량, 재료, 표준 사양이 포함됩니다.
구매한 모든 부품 및 모든 재료 인증, 모든 검사, 테스트 보고서 인증을 포함하여 장비 배송에 대한 적격 인증 또는 품질 인증 문서 장비 사양(운영 및 유지 관리 매뉴얼 포함), 장치 설치 레이아웃, 고객이 요구하는 기타 문서들을 제공합니다.
Within one week after contract signed, deliver the preliminary scheme, related drawings for installation dimension for further confirmation.
The documentation provided at product delivery including: Outline drawing, assembly drawing, weight, material, standard specification.
Qualified certification or quality certificated document for equipment delivery, including all purchased parts and all material certification, all inspection, test report certification Specification of equipment (including operation and maintenance manual),Layout for device installation, other documents required by customer
Sales reference in Korea




Quick Release Hook(QRH)_선박계류로프신속방출계선고리
Description
이 기계는 부두에 설치되어 긴급 상황 발생 시 선박 로프를 수동 및 자동으로 풀어줄 수 있습니다.
요구 사항에 따라 캡스턴을 부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15년 넘는 QRH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이전 회사의 에이전트였던 팀장이나 Messr.Strainstall/UK의 상무이사는 많은 영업 실적과 기술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위험지역 적용을 위한 중국산 스틸후크바디와 한국산 방폭전자부품을 조립하여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This machine is installed at jetty and at emergency situation, the vessel rope can be released manually and automatically.
The capstan can be attached based on requirement.
We have had QRH experience over 15 years.
From an team leader at previous company who was an agent or Messr.Strainstall/UK, the managing director have many sales reference and technical service.
We assemble steel hook body of China and Korean explosion proofed electric parts for hazardous area application and supply solution.
Shape



Capstan
캡스턴 업그레이드 서비스 또는 방폭 인증서를 갖춘 새로운 캡스턴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We can supply capstan upgrade service or new capstan with explosion proof certificate.



고객이 요구하는 사양에 따라 유지보수 서비스를 수행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We can do maintenane service and supply new one based on the client's required specification.
항만 로딩암(MLA)_Marine Loading Arm
Description
해양 로딩 및 언로딩 암은 저장 탱크와 유조선 사이에 유체와 가스를 전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해양 로딩 암은 극저온 에틸렌, LNG부터 고온 제품, 위험하고 부식성 유체까지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 사용됩니다.
The marine loading & Unloading arm is designed to transfer fluid and gases between the storage tank and tanker vessels. The marine loading arm is used in wide range of applications from cryogenic ethylene, LNG to high temperature products, also some hazardous and corrosive fluids.



인보드 암, 아웃보드 암, 증기 회수 시스템, 카운터웨이트 팬터그래프 밸런싱 메커니즘, ERC(Emergency Release Coupling), QCDC(Quick Connect/ Disconnect Coupling), PMS(Position Monitoring System) 및 시각 및 청각 경보를 갖추고 있습니다. 로딩 암의 크기와 유형에 따라 수동, 전기 유압식으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It is equipped with inboard arm, outboard arm, vapor recovery system, counterweight pantograph balancing mechanism, ERC(Emergency Release Coupling), QCDC(Quick Connect/Disconnect Coupling), PMS(Position Monitoring System) and visual & audible alarms. It can be maneuvered manually, electro-hydraulically depending on size and type of loading arm.
Design condition & data she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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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칭 직경: DN100 - DN600 (4" -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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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압력 : -0.06Mpa ~ +10Mp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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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온도 : -196℃ -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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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프 재질 : 탄소강, 저온 탄소강, 스테인레스 스틸 304, 304L, 316, 316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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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속 : 정적 55m/s, 동적 16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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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minal diameter : DN100 - DN600 (4" -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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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ign pressure : -0.06Mpa - +10Mp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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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ign temperature : -196℃ -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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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pe material : Carbon steel, Low temp Carbon steel, Stainless steel 304, 304L, 316, 316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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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d speed : static 55m/s, operation 16m/s
Based on application, there are several kinds of machine
1) RC-M / Manually operated Marine loading/unloading arm rotation counterweight type


수동 작동 해양 로딩 암은 자체 지지 구조와 로프 풀리 회전 평형추 균형을 활용합니다.
공칭 직경은 4″, 6″, 8″, 10″ 소~중경 로딩 암용이며 5,000톤 ~ 300,000톤 운반됩니다.
-공칭 직경: 4", 6", 8",10"
-재질: 탄소강, 저온 탄소강, 스테인레스 스틸 304L, 스테인레스 스틸 316L
-적용: 원유, 가솔린, 디젤, 화학 물질
Manual operated marine loading arm adopts self-supporting structure and rope pulley rotating counterweight balance. Nominal diameter is for 4″、6″、8″、10″ small to middle-diameter loading arm and 5,000 tons ~ 300,000 tons ship.
-Nominal diameter: 4”, 6”, 8”,10”
-Material: Carbon Steel, Low temperature Carbon steel, Stainless Steel 304L, Stainless Steel 316L
-Application: crude oil, gasoline, diesel, chemicals
2) RCEH-S / Electric- Hydraulic operated Marine loading/unloading arm rotation counterweight type(single pipel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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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주요 외부 하중과 유연한 토크를 견디는 독립 암 지지 프레임으로 지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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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소 풍하중을 보장하기 위해 박스형 대신 컬럼형 인보드 암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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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격제어시스템 및 위치감시시스템(PMS)을 통한 간편한 조작을 지원합니다.
- 공칭 직경: 4", 6", 8",10", 12", 14", 16", 20"
- 재질: 탄소강, 저온 탄소강, 스테인레스 스틸 304L, 스테인레스 스틸 316L
- 적용분야 : 원유, 휘발유, 경유, 아스팔트(피치), 화학제품
- 사용온도 : -`10℃ - +180℃
- 설계압력 : 15 - 40b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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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pported by independent arm supporting frame which bears all major external load and flexible torq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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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column type inboard arm instead of box type to guarantee the minima wind loa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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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cy operating by the help of remote control system and position monitoring system(PMS)
- Nominal diameter: 4”, 6”, 8”,10”, 12", 14", 16", 20"
- Material: Carbon Steel, Low temperature Carbon steel, Stainless Steel 304L, Stainless Steel 316L- - Application: crude oil, gasoline, diesel, asphalt(pitch), chemicals
- Operable in temperature : -`10℃ - +180℃
- Design pressure : 15 - 40bar
3) RCEH-D / Electric- Hydraulic operated Marine loading/unloading arm rotation counterweight type(double lines)


여기에는 반환 증기를 출구 플랜지로 운반하는 증기 라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로 LPG, 암모니아 및 일부 위험한 매체를 운송하는 데 사용됩니다.
- 공칭 직경:
- 가스 라인 : 2", 3", 4", 6", 8"
- 액체 라인: 4", 6", 8",10", 12", 14", 16", 20"
- 재질: 탄소강, 저온 탄소강, 스테인레스 스틸 304L, 스테인레스 스틸 316L
- 용도 : LPG, 부탄, 프로판, 나프타, 프로필렌, 암모니아
- 사용온도 : -50℃ - +80℃
- 설계압력 : 15 - 40bar
It incorporates a vapor line to carry the return vapor to the outlet flange.
It mainly be used to transit the LPG, ammonia and some dangerous media.
- Nominal diameter:
- Gas line : 2", 3", 4", 6", 8"
- Liquid line : 4”, 6”, 8”,10”, 12", 14", 16", 20"
- Material: Carbon Steel, Low temperature Carbon steel, Stainless Steel 304L,
Stainless Steel 316L
- Application: LPG, butane, Propane, naphtha, propylene, ammonia
- Operable in temperature : -50℃ - +80℃
- Design pressure : 15 - 40bar
4) RCEH-C / LNG & Cryogenic Marine loading/unloading arm Electric- Hydraulically operated rotation counterweight type(double lines)


공칭 직경:
가스 라인 : 2", 3", 4", 6", 8"
액체 라인: 4", 6", 8",10", 12", 14", 16", 20"
자료: 스테인리스 304L, 316L
적용분야 : 에틸렌, LNG(액체천연가스)
사용온도 : -196℃ - -80℃
설계압력 : 15bar
Nominal diameter:
Gas line : 2", 3", 4", 6", 8"
Liquid line : 4”, 6”, 8”,10”, 12", 14", 16", 20"
Material: Stainless Steel 304L, 316L
Application: ethylene, LNG(liquid natural gas)
Operable in temperature : -196℃ - -80℃
Design pressure : 15bar
5) ERS/ Emergency Release System





유형:
액체 라인용 : 이중 볼 밸브 구조
증기라인용 : 이중 일방향 밸브 구조
소재: 스테인리스 304L, 316L
온도: -180℃ - +250℃
Type:
For liquid line : double ball valve structure
for vapor line : double one-way valve structure
Material: Stainless Steel 304L, 316L
Temperature : -180℃ - +250℃
6) QCDC/ Quick connect / disconnect Coupling


로딩 및 언로딩 중에 QCDC(빠른 연결/분리 커플링)를 사용하면 로딩 암과 용기 사이를 쉽게 연결할 수 있으며 시간을 절약하고
작업자가 위험하거나 극저온 매체에 닿는 것을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수동 조작이 아닌 유압 제어 시스템으로 자동으로 연결 및 분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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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정적이고 유연한 작동, 낮은 인건비 및 높은 효율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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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압 제어 시스템, 고품질 실린더 채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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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C는 제어 시스템의 안정성을 유지하고 기존 계전기의 빈번한 오작동을 방지하며 유지 관리 및 정밀 검사가 용이합니다.
During loading and unloading, Quick connect/ disconnect coupling(QCDC) can make the connection easy between loading arm and vessel and save time, also can prevent operators from touching dangerous or cryogenic medium. It connects and disconnects automatically with hydraulic control system instead of manual opera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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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iable and flexible operation, lower labor cost and high efficienc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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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opting hydraulic control system, high quality cylind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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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C can keep the stability of control system , avoid frequent malfunction of traditional relay, easy to do maintenance and overhaul.
Standards and codes



트럭 로딩암(TLA)_Truck Loading Arm
Description
Oil & Gas 터미널에서 차로 loading 할 때 또는 주유소에 기름 탱크차가 들어와서 storage에 unloading 할 때 사용되는 시스템


Truck Laoding Arm General specific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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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ameter : DN50 ~ DN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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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ssure range : -0.91 ~ 4.0 MP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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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mperature range : -196℃ ~ 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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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ating method: Electric, Steam, Hot oil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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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pe line material : 탄소강, (저온)탄소강, 스텐304L, PTFE, PVC, 알루미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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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rationg mode : 수동/ 공압/ 유압 작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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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매질 : Oil, Chemical, Acid, Alkali, LNG, Asphalt, water, ect
Specification
1) EAL1401#트럭로딩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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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처 (Application)
Open top tank truck or Railcar
>> top open loading and unloa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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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유체 (Applicable fluid)
oli, chemical produ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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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관 제작 가능 사이즈 (Size available for production) DN50 ~ DN150

2) EAL1402#트럭로딩암

3) EAL1403#트럭로딩암

4) EAL1412#트럭로딩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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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처 (Application)
Open top tank truck or Railcar
>> top open loading and unloa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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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유체 (Applicable fluid)
oil, chemical produ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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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관 제작 가능 사이즈
DN50 ~ DN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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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처 (Application)
Open top tank truck or Railcar
>> 일반적인 트럭로딩암의 구조
Structure of a typical truck loading a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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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유체 (Applicable fluid)
oil, chemical produ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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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관 제작 가능 사이즈 (Size available for production)
DN50 ~ DN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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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처 (Application)
Open top tank truck or Railcar
>> Volatile, TOxic gases 의 loading에 적당
*액체배관과 증기회수 호스는 loading 시에 새는 것을 방지하고 오염을 예방하려 tapered 씰링해치나 machanical claw 씰 cap과 연결되어 있음
>> top 밀폐 (airtight) loading and unloa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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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유체 (Applicable fluid)
refined oil, volatile chemica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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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관 제작 가능 사이즈 (Size available for production)
DN50 ~ DN150
5) EAL1502#landloadinga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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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처 (Application)
top tank truck or Railcar
>> loading and unnloading LPG
*가스누출방지와 lap join flange와 연결을 위해 ball valve 장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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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예 (Application example)
top airtight loa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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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관 제작 가능 사이즈 (Size available for production)
DN50 ~ DN150
6) EAL1512-2E/C#loandloadinga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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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처 (Application)
top tank truck or Railcar
>> loading and unloading LPG, Chemicals
수직 액체와 증기회수 배관은 break away 커플러 및 emergency release
커풀러와 건식 커풀러가 장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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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예 (Application example)
top airtight loa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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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관 제작 가능 사이즈 (Size available for production)
DN80/50
7) EAL2513-ERC#landloadinga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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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처 (Application)
bottom of tank truck or Railcar
>> loading and unloading LG, volatile chemicals
액화 및 증기 회수 배관에는 ball valv와 quick
connector 커플러가 장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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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예 (Application example)
bottom airtight loa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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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유체 (Applicable fluid)
액화가스, propylene, 액화 ammon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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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관 제작 가능 사이즈 (Size available for production)
DN80/50/25
7) EAL2503#landloadinga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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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Characteristic)
Arm이 tank car와 수평연결을 유지하기 위해 5개의 swivel joints와 balancing system 장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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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예 (Application example)
bottom airtight loading and unloa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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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유체 (Applicable fluid)
heavy oil, petroleum products, chemical product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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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관 제작 가능 사이즈 (Size available for production)
DN50 ~ DN150
8) EAL2503_E/C#landloadinga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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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Characteristic)
Arm이 tank car와 수평 연결을 유지하기 위해 5개의 swivel joints와 balancing system 장착.
shut-off valve 와 break away 커플링이 장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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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예 (Application example)
bottom airtight loading and unloa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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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유체 (Applicable fluid)
heavy oil, petroleum products, chemical product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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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관 제작 가능 사이즈 (Size available for production)
DN50 ~ DN150
9) EAL1412-C#트럭로딩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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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Characteristic)
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내부에 PTFE 나 PP 가 있는 배관 및 swive joint 로 구성.
수직배관은 산에 저항성의 재질이 적용되어 있고,
sealing cap, 회수배관, high level liquid 에 대한 알람이 장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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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예 (Application example)
산 탱크 트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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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유체 (Applicable fluid)
염, 묽은 항상 용매, 묽은 회석 질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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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관 제작 가능 사이즈 (Size available for production)DN80, DN100

10) EAL1403-QYB#트럭로딩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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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Characteristic)
높은 온도지역에서 the volatile media 을 unloading에 적합.
온도와 압력에 영향을 받지 않음
weeping 기능이 장착되어 loading 및 unloading시에 배관에서 공기를 제거할 필요가 없음. unloading 시에 공기 저항으로 인한 현상을 완전히 제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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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예 (Application example)
bottom airtight loa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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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유체 (Applicable fluid)
고온 저압 지역에서 휘발성 유체의 unloading 시에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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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관 제작 가능 사이즈 (Size available for production)
DN100
11) EXZ-100/1-00#트럭로딩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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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Characteristic)
bottom truck loading arm.
액체배관과 증기회수 라인으로 구성
single 배관라인은 swivel joint, beam, hose, 건식 break 커플로로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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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유체 (Applicable fluid)
석유 제품, 화확제품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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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관 제작 가능 사이즈 (Size available for production)
DN100/100
12) EHJ-100/100-00#트럭로딩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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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Characteristic)
길이와 폭에 truss 구조를 적용.
공압이나 유압실런더로 움직이며, 3차원으로 자유 움직임 실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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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예 (Application example)
top loading 적용 유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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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유체 (Applicable fluid)
석유 제품, 화확제품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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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관 제작 가능 사이즈 (Size available for production)
DN100, DN150
13) LNGbottomloading arm#LNG트럭로딩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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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길이와 폭에 truss 구조를 적용
공압이나 유압실린더로 움직이며, 3차원으로 자유 움직임 실현.
이사적인 디자인, 쉬운 작동, 유연성, 신뢰성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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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예 (Application example)
bottom loading/unloading을 하는 저온 유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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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유체 (Applicable fluid)
LNG, 저온 에틸린, 액체질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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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관 제작 가능 사이즈 (Size available for production)
DN80/50


LNGbottomloading arm#LNG트럭로딩암(Truck Laoding Arm)


EXZ-100/1-00#트럭로딩암
LNGloadingskid#LNG로딩스키
LNG loading skid 의 주요 기능은 탱커에 LNG을 대량으로 적재하는 것이다.
LNG loading skid 는 skid rack 의 범위에 있는 모듈에 장착되어 극저온 로딩암, 자동제어 미터, 컴퓨터 제어 기술 및 통신 기술을 통합하며 실제 운전에 있어서 노동강도를 줄이고, 장치들이 차지하는 공간을 절약한다.
스키드 적재 전 loading skid 의 일련의 테스트(예: 기밀 테스트, 강도 테스트, 극저온 테스트, 전원 켜기 디버그 테스 등)는loading skid의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하여, 높은 안전성, 작동 및 유지관리 용이하게 하는 자동 및 지능형 장치이다.




#접는사다리FoldingsSt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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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e parallel four-links mechanism to ensure each step in the ladder always level in the entire rotational movement
병렬 4개 링크 메커니즈음을 사용하여 전체 회전움직임에 있어서 각 단계별 사다리가 항상 수평을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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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ghtweight and convenient operation
가볍고 편리한 조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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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fety armrest, lock reset position to prevent accidental opening
안전한 필걸이, 우연한 열림을 방지하기 위한 잠금 재설정 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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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rger adjustment range of span and height
큰 폭너비 및 높이 조정 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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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ping using tooth mesh structure, good anti-skid performance
치아메쉬구조를 가지고 있는 스테핑, 우수한 미끄럼방지 성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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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verall galvanized, modern appearance and corrosion resistant
전체 아연도금, 현대적 외관과 내부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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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hion contact with the tank car, avoid sparks, safe and reliable
탱크차량과의 부드러운 접촉, 스파크방지, 안전하고 신뢰할 만함



스마트부이_Smart Buoy
Description
특수 Buoy 류
3m Seagull Special Mark
Navigation buoy
Exhaustable part
